'쇼미더머니4' 블랙넛, 과거 Sns 안마방 등 원색적 표현 팬들은 어떻게 반응했나?


특혜 입원과 관련해 수술이 시급하다는 담당 군의관님의 의견과 민간병원 및 대학병원 의사 분들의 일치된 소견 하에 군법과 절차에 따라 어깨와 발목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부상 없이 입원했다는 것'도 '6개월간 1인실에 입원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안마방 출입' 논란과 관련해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무단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후배 가수인 P씨에게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통해 P씨가 박군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이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내가 악플러들 때문에 못 살 거 같아서 그렇다. 예전 활동 영상들에 악플이 심하게 달리더라. 내가 왜 이런 욕을 얻어먹어야 하나. 일상생활을 못하고 있다. 불안 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왔다"며 약 봉투를 보여주기도 했다.


절대로 안 했다, 성매매 같은 것은 절대로 안 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문제는 뭐냐하면 근무지 이탈한 거는 맞고 사실 일반 병사들이 생각할 수 없잖아요. 근무지 이탈해서 태국마사지 한번 받으러 간다라는 게 일반 병사들은 사실 힘든 얘기니까. MBN이 스스로 말하고 있듯 ‘졸피뎀인지 일반적 물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임에도 ‘해외에서 졸피뎀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와 ‘해외에서 주문한 택배가 집 앞에 와 있다’는 사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는 겁니다.


또 다른 직원은 "처음엔 (어울림休 이용하는 것이) 눈치가 보였는데, 막상 서비스를 받고 일을 하니 몸이 개운해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강원교육청의 경우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운영하면서 개선할 부분은 개선하는 등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 나가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의료법은 시각장애인이 운영하는 안마방만 의료업으로 간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특히, 지방자치단체(도교육청 포함)는 영리목적의 의료기관을 개설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지난 1월 김병우 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천만 원과 물품구입비 1천258만원 등 모두 3천258만 원의 예산이 투입됐다.


는 말은 여자면 무조건 명품백 명품옷 좋아한다는 말하고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하지 못할 얘기가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시기도 중요하고 본인의 진심, 제가 볼 때는 진심이면 반드시 그건 받아들여집니다. 그런 차원에서 과연 이번 일을 어떻게 바라봐야 될지는 우리가 좀 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2013년에 연예병사 사건 때문에 결국 저런 분들 때문에 연예병사가 폐지가 됐었거든요. 2013년도에 사실은 군부대 위문을 가서 저녁 때 일부 방송 매체에 노출이 됐었죠.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온라인 상에서는 연예사병들의 비난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방송 말미에 실린 국방홍보원의 “아파서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는 해명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자아냈다. 연예인인지 군인인지 신분이 정확치 않은 ‘연예병사 제도’에 대한 폐지 목소리도 높아졌다. 30여분 뒤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안마시술소를 나선 두 사람에게 취재진이 다가가자 이들은 카메라를 부수려는 등 폭력을 행사했고 음주사실까지 부인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쿠키 연예] 세븐(최동욱)과 10년째 공식 연인사이인 박한별이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연예병사로 복무중인 세븐이 상추(이상철)과 함께 공연을 갔다가 술을 마시고 안마시술소(안마방)까지 출입한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인데, 박한별과 세븐의 소속사는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연예계 대표 동갑내기 장수 커플로 손꼽혔던 세븐과 이다해는8년의 연애 끝에 2023년 5월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곳에서 아가씨의 선택 방법은 두 가지로 나눠진다. 여기에서 ‘기존언니’는 업소에서 관계를 맺고 있는 특정성매매 여성을 의미하는 것. 반면 ‘초이스’란 또 다른 여성들의 무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선택할 수 있는 것. 만약 ‘기존언니’를 원할 경우에는 바로 실장이 아가씨를 불러준다고 했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상추는 이에 대해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했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미리 지급했던 금액을 환불해 업소를 나왔다"며 "영창에 입창한 사유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라고 해명했다. 근데 그 분위기에서 거부하면 일종의 따돌림 당하는 것도 있을 겁니다. 에이 사람이 왜이리 융통성이 없어~ 혼자 깨끗한 척하네~ 라고 따돌림 당할 수도 있죠.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리고 근무지를 무단이탈했다라고 하는 건, 사실 영창 10일 처분을 받았지만 결국 굉장히 부적절한 처신이고.

오피러브 오피쓰 오피쓰 대구오피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